< [익산시 모현동]블레스롤(bless roll) 익산모현점-아이스크림이 맛있는 사진 찍기 좋은 디저트 카페
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리뷰/카페와 디저트

[익산시 모현동]블레스롤(bless roll) 익산모현점-아이스크림이 맛있는 사진 찍기 좋은 디저트 카페

반응형

주소 : 전북 익산시 선화로 1길 16 1층 (모현동 1가 843)
영업시간 : 10:30 ~ 02:00
전화번호 : 0507-1404-3478

홈페이지 : http://www.blessroll.com,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cafeblessroll_official/

주차 : 가게 앞 공영주차장 or 가게 앞 노상주차장


 

 1주일간 아들님이 열감기로 고생하다가 나은 기념으로 간단히 아이스크림 포상을 해 주기 위해서 블레스롤이라는 디저트카페에 가게 되었습니다. 2023년 7월에 오픈한 따끈따끈한 신상 카페이고, 저랑 아들님 둘이서 간 적은 있지만 저희 집 와이프님까지 해서 세 식구가 가는 건 처음이었습니다.

 

매장

 저녁시간에 방문 했는데 멀리서 봐도 "난 신상카페"라고 말하는 듯 화려한 조명이 눈에 띄었습니다. 많은 조명들과 내부가 잘 들여다보이는 큰 통창에 내부도 조명이 많아서 블레스롤 카페 하나만으로도 주위 길들도 환했습니다. 

 매장 내/외부 다 합치면 주백색전등만 한 100개는 되어 보일 정도로 굉장히 많고 밝습니다. 인스타용으로나 셀카 찍으려고 하는 사람들에게 그늘지는 곳 없이 사진이 잘 나올 것 같더라고요.

 

블레스롤-익산모현점
블레스롤 익산모현점 전경
블레스롤 익산모현점 내부

 

 디저트카페라서 그런가 메뉴가 굉장히 다양합니다. 음료, 케이크, 아이스크림도 종류가 굉장히 많습니다. 이렇게 많은 메뉴를 볼 때마다 만드는 사람이 정말 다 만들 수 있나 생각이 들더라고요. 극한알바일 듯합니다. 메뉴 많으면 저는 고르기 힘들지만 잘 만들어서 맛만 좋다면 그만이죠.

 

블레스롤 음료메뉴

 

 케이크도 홀케이크와 조각케이크가 많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아들님은 하리보케이크에 꽂히셔서 1월달 자기 생일에 하리보젤리케이크로 사달라고 합니다. 저 젤리를 어떻게 다먹나....그 전에 단종됐으면..... 홀케이크 가격이 좀 비싸긴 하지만, 생일이나 특별한 날 하나 시켜 먹어도 괜찮아 보이긴 하더라고요. 제 생일에 한번 구매해 보겠습니다.

 

케이크(홀/조각) 및 디저트 진열대

 

  아이스크림은 컵으로 안팔고 오직 콘 담아서 팔고 있습니다. 아이들은 컵에 아이스크림 먹는 게 옷에 덜 흘리고, 더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데 아쉽더라고요. 저희는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시켰는데, 여기 오시는 분들이 쿠크다스 아이스크림을 많이 시켜드십니다. 아무래도 모양도 더 이쁘고 종류도 더 많아서 그런 것 같아요. 무엇보다 소프트아이스크림이랑 가격차이가 많이 안나거든요. 여기 익산시 모현동 중에서 블레스롤 있는 곳 근처가 술집이 많은 번화가 쪽인데, 회식이나 술자리 끝나고 단체로 드시러 오시는 분들도 심심찮게 보였습니다. 

 

아이스크림 메뉴와 밀랍모형

 

 요즘은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자동으로 적립되는 시스템인데, 진짜 오랜만에 보는 아날로그적인 스템프 종이쿠폰을 줍니다. 언제까지 줄 지 모르겠지만, 사용기한 1년짜리 아메리카노 1잔 무료쿠폰을 받았습니다. 저는 3번째 방문인데, 종이쿠폰을 들고 다니지 않아서 스탬프 종이쿠폰만 3장 가지고 있네요. 언젠간 합쳐서 써야겠습니다.

 

스템프 종이쿠폰

 

음식

 

 제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많이 먹는 이유 느끼한 걸 별로 안좋아 하고 찬 음식을 좋아해서 이긴 한데, 에스프레소도 가끔 즐겨 먹는 편입니다. 에스프레소는 2샷을 기본으로 줍니다. 2샷에 각설탕 1개 넣으면 제 입맛에 딱 맞더라고요. 에스프레소야말로 커피 본연의 맛이죠. 여기 커피는 신맛이 안나고 깊은 구수한 맛이 나고 목 넘김도 괜찮았습니다. 이 정도 에스프레소 맛이면, 아메리카노를 먹지 않았아도 아메리카노도 맛이 괜찮을 것 같습니다.

 

에스프레소

 

  와이프는 초코 소프트콘, 밀크초코믹스 아이스크림은 저와 아들님이 나눠먹었습니다. 패스트푸드점 같이 다른 곳에 흔한 소프트콘들과는 다른 맛이었습니다. 젤라또만큼 꾸덕꾸덕하지는 않지만, 다른 소프트콘 보다는 조금 더 식감 있게 꾸덕했고 맛과 향이 더 잘 느껴졌습니다. 와이프가 엄청 맛있게 먹으니 돈 쓴 보람이 있었습니다.  쿠크다스 아이스크림 먹고 싶었지만 쿠크다스 아이스크림은 전주 한옥마을에 아주 예전부터 있었던 아이스크림이어서 먹어본 적 있는데, 괜히 쿠크다스가 아니죠. 아이스크림이 쿠크다스와 함께 녹아내리며 손잡이랑 할 것 없이 와르르 부서지면서 길거리서 크게 한번 데인 기억이 있기에 쉽사리 주문을 못하겠더라고요. 그래도 여기 쿠크다스는 좀 단단할 거로 믿고 다음에 한번 시켜서 먹어보겠습니다. 

 

소프트크림 (밀크초코믹스, 초코)

 

 마카롱 프라페는 전에 아들님과 둘이서 왔을 때 시켜서 사진을 찍었었는데, 아들님이 아이스크림은 맛있게 먹었는데, 단거 잘 먹는 아들님도 마카롱은 너무 달다고 안 먹더라고요. 물론 저도 달고 느끼한 건 즐겨 먹지 않아서 저도 1개 먹고 다 버렸답니다. 달달한 거 좋아하는 와이프님은 엄청 좋아할 것 같더라고요.

 

마카롱 파르페


 

마무리 총평

 

좋았던 점

긴 영업시간. 지점마다 영업시간이 각기 다른 것 같은데 익산모현점은 연중무휴에 10:30 ~ 02:00까지 새벽시간대까지 영업을 해서 시간에 대한 부담이 없습니다. 근처 술집이 많아 2차로 오기도 괜찮아요.

 

깔끔하고 밝은 조명. 조명이 많아 매장이 환합니다. 인스타용이나 셀카찍기 좋을 것 같아요.

 

다양한 메뉴선택. 디저트카페라 그런가 메뉴가 굉장히 많습니다. 메뉴가 많아도 일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메뉴가 금방 나옵니다. 

 

아쉬운 점

종이쿠폰. 제가 3번째 방문인데, 가지고 다니지 않아서 집에 쿠폰만 3장이 있습니다. 요즘은 삼성페이, 애플페이를 많이 해서 지갑도 가지고 잘 가지고 다니지 않는데, "오늘은 블레스롤 가고 말 거야"하지 않는 한 쿠폰을 들고 다니는 사람 드물 것 같아요.

 

콘 아이스크림. 기본으로 콘 아이스크림으로 주되, 아이들 편히 먹을 수 있게 컵에다가도 담아 먹을 수 있게 해 줬으면 좋겠습니다. 컵에 담아서 수저로 퍼 먹어야 아이들이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요.(부모님 바램)

 


오늘의 한 줄

매장 말고는 디저트 39와 살짝 비스무리.....
728x90
300x250